TopNFTpost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시큐차트글로벌, 82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유치

시큐차트글로벌이 BNK캐피탈, 코엔트리인베스트먼트로부터 82억원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 기업가치는 900억 원으로 평가되었다.

2019년 설립한 시큐차트는 에버스핀의 자회사로 피싱 방지 플랫폼 개발, 블록체인 랭킹 서비스 등 사업을 전개 중이다.

시큐차트의 화이트리스트 기반 악성 앱 탐지 솔루션 ‘페이크파인더’는 정상 앱을 제외한 악성 앱의 접근을 막아 피해를 근본적으로 예방한다. 성능을 인정받아 페이크파인더는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카카오뱅크 등 국내 주요 금융사에 공급되고 있다.

시큐차트가 지난 3월 선보인 블록체인 랭킹 서비스 ‘p2eAll’은 동남아, 남미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출시 반년 만에 MAU 20만 명의 유입을 달성하는 등 성장세이다. 이 서비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NFT, DeFi, 메타버스 등 정보를 큐레이션 해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클레이튼 등 메인넷 시장의 주요 기업과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

시큐차트 하영빈 공동대표는 “스타트업 투자 빙하기에도 불구하고 시큐차트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시장의 문제 해결을 위해 탄탄히 다져온 기술력의 성과”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이창민 공동대표는 “새로운 트렌드와 문제해결에 집중하고 더욱더 빠른 성장을 주도해 차세대 유니콘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About The Author

Copyright © 2025. Topnftpost. All rights reserved.
error: 더블클릭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