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NFTpost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미디어가 되겠습니다.

알케미, 또 M&A…이번엔 NFT 런치패드 플랫폼 ‘헤이민트’

웹3 개발 인프라 플랫폼 알케미(Alchemy)가 NFT 런치패드 헤이민트(HeyMint)를 인수했다고 코인텔레그래프가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번 인수 규모는 공개되지 않았다. 헤이민트 인프라는 알케미 웹3 사용자 온보딩을 간소화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라고 코인텔레그래프는 전했다.

헤이민트 공동 창업자이자 최고기술책임자(CTO)인 플로르 론스만스 드 브리(Flor Ronsmans De Vry)도 알케미에 합류한다.

헤이민트는 2년 만에 100만 명 이상 사용자를 확보하며 3800만달러 규모 NFT 판매를 지원한 플랫폼이다. 더 샌드박스, 유니버설뮤직그룹, 유비소프트 등 주요 브랜드들 웹3 프로젝트를들을 지원했다.  2023년에는 마스터카드가 포함된 중미파트너십(PCA) NFT 판매도 주도했다.

이번 인수는 알케미가 솔라나(Solana) 실시간 데이터 인프라 제공업체 덱스터랩(Dexter Lab)을 인수한 데 이은 행보다. 근 미국에서는 규제 명확성과 친산업적 정책이 맞물리며 암호화폐 인수합병이 활발해지고 있다.

로빈후드는 캐나다 디지털 자산 운영사 원더파이(WonderFi)를 1억7900만달러에 인수했으며, 코인베이스는 29억달러에 데리빗(Deribit)을 인수했다.

리플은 12억5000만달러 규모로 히든로드(Hidden Road)를 인수했다.

About The Author

Copyright © 2025. Topnftpost. All rights reserved.
error: 더블클릭 금지!!